Alispace

어릴적 꿈이 한때 가수였던 드림들을 

생각하면서 잠에 들곤 합니다. 

지금은 취미생활로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음악에 심취하거나 가사를 적는게 Hobby인데요. 






그당시 한번더 열심히 하였다면 지금은 

어떤위치에 있을까라는 상상이라는

 즐거움도 따르게 되더군요. 





사람마다 주관적이며 객관성이라는게 

크게 존재하지 않는 노래와음악이 이래서 

더욱 매력적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겠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편하게 들을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드리기 위한

 글을 쓰게 되었네요. 







인간이라는 특성상 감성이 존재하고

 나이에 따라 그 크기와 분포는 천차만별인데요. 





평소에도 영화보는것과 음악듣기를 

워낙 좋아하기에 가끔은 혼자있을때 

이입하는것 자체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굴곡이 있는것은

 어느 누구나 겪는과정이며 나이가 

한살 한살 들때마다 그 상황을 어떻게 

지혜롭게 헤쳐나갈수 있는지 연륜이 쌓여가게 되네요.





 때로는 이탈도 해보고 즐겁게 살아보고 싶지만, 

이제는 감정보다는 이성이 앞서서 

미래를 봐야하는 나이 이므로 바라보는것만으로

 가끔은 행복을 찾게 되겠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자꾸 주제와

 벗어나는 내용을 말씀드리게 되네요.







 저는 일방적으로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을

 엠피쓰리에 리스트로 저장해놓을만큼 광팬인데요. 

요즘은 워낙 아이돌과 새로운 가수들이 

하루에도 셀수없을정도로 데뷔를 하여 

TV를 잘 보지 않는 저로써는 다른세상에 

사는듯한 Feel이 생기게 되며 요즘 신세대 

노래를 일부러라도 들어보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트롯이라는 

노래의 다양성을 이길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친구들과 여행을 갈때에도 항시 자동차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매번 반복재생하는 특기가 있어요.







 계절과 시간 상관없이 특히 요즘에는

 잠이 오지 않는 새벽에 조용한 공간에서

 살짝 볼륨을 조용하게 조절하고 듣고있으면 

아무생각도 하지 않으며 그 자체만으로도

 Happy라는 단어가 떠오르게 되는 만큼 

만족할 하루를 보내게 되는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신나는 트로트 노래모음은 시대적 배경을 거스르면서

 건재하게 우리곁에 변하지 않는 모습으로

 지켜주고 있는 수호천사와 항상 오래된 

친구같은 역할을 해주게 되는것만으로도 

감상하게 되겠습니다. 





장르를 다양하게 존재하지만

 자신의 가슴을 울리고 공감할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비트까지 3박자 







고루 갖추어져있는게 바로 트로트 노래모음이 

아닐까 생각을 하며 다시한번 편하게 들으며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